SPACE

SPACE ARCHITECTURE & DESIGN

스페이스는 3차원 '공간'안에 모든 열정을 담아보자는 취지에서 만들게 된 소비자주거학과 내 주거학 심화전공 소모임입니다.
소비자주거학과 내에서 주거관련 분야를 더 알고 싶은 학생들이 모여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하여 선후배간의 교류도 있을 수 있도록 하는 장이 필요하게 되었고, 스페이스가 정보 공유의 장, 선후배 교류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소비자주거학과 내에서 주거관련 분야를 더 알고 싶은 학생들이 모여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전시회를 가는 것부터 카페를 다니는 사소한 일 등의 정기적인 모임을 가짐으로써 주거학에 대한 동향을 살피고 관심을 증진시키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취업에 도움이 될 만한 활동도 병행하고 있는데, 이는 공모전 참여, 전공과목 과제에 대한 정보 공유, 주거학 전공 진로에 대한 상담 및 공유와 인턴활동,자격증 취득 등이 있습니다.

2CM

2CM two consumer mentors

2CM은 '2 consumer mentors'의 약자로서 학생들 서로에게 멘토가 되어 께 성장해 나가자는 뜻의 소비자학의 소모임입니다.
소비자주거학과 내에서 소비자학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의 모임으로 선배, 후배들과의 친목도보, 진로에 대한 고민,정보를 공유하는
소비자학 소모임입니다.
이 모임을 통해 소비자학 관련 내용을 연구하고 토론하는 한편, 각종 공모전을 준비하기도 하며, 졸업생과의 간담회, 전문가 특강 초청, 기업체 견학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학과 학생들 스스로 소비자학을 실천적으로 공부하고 연구하는 장이 되고 있습니다.

top